책을 읽읍시다 (밀리의 서재 KT결합상품)

나를 성장시키는 최고의 사기 스킬인 독서를 실천하려고 마음을 먹었다면, 이제는 독서를 시작해봅시다.

책을 사서 읽는 게 귀찮다면, 손에 폰은 늘 들고 있으니 폰으로 볼 수 있는 전자책부터 도전해봅시다.

통신사 KT고객일 경우, 밀리의 서재 어플을 추천합니다.

밀리의 서재

원래 밀리의 서재는 처음 가입하게 되면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이후부터는 매달 9,900원, 혹은 연 99,000원의 구독료(월정액)를 지불해야 합니다. 

밀리의 서재KT부가서비스

최근 첫주 무료 서비스를 시작해 바로 두 번째 주부터 결제가 시작되는데요, 대신 첫 달 결제는 월 9,900원이 아닌 8,900원에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. 

아직까진 첫 달 무료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, 불법이 아닌 편법으로 아버지,어머니,형제,자매,할아버지,할머니 이름으로 가입해 최고 5개월이상 무료 사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.

하지만 KT 고객이라면 포인트를 활용한다면 더 저렴하게 사용가능합니다.

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. 그 파일 이름은 -KT.png입니다

(간편가입)

밀리의 서재는 KT멤버십의 미디어팩을 이용하면 2개월 무료 구독이 가능합니다. 미디어팩은 밀리의 서재를 포함, 지니뮤직, V컬러링, 캐치콜/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. 

월 이용료는 9,900원(연 99,000원)인데, KT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하면 2개월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다만, 여기서 중요한 것은 가입한 달입니다.

1월 1일 가입한 것이나 30일이 똑같이 1월 가입한 것으로 되어 한 달로 계산되기 때문인데요, 그래서 미디어팩을 활용하신다면 월 초에 신청해야 좀 더 길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 

실제로 밀리의 서재를 사용해본 결과, 제가 이용하는 무료 전자책 다운로드에 없는 경우에만 활용을 하다보니, 크게 많이 활용되지는 않았습니다만 꼭 봐야할 책을 월 9,900원에 볼 수 있다는 것은 참 매력적인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.

물론 한 달에 한 권도 안보시는 분들은 돈이 아깝겠지만 사실 책 읽기로 마음을 먹으셨다면 월 2권은 읽을 수 있도록 목표를 잡고 시작해보시길 권합니다.

레버리지 링크

더 읽어보세요~

Leave a Comment